이 블로그 검색

2011년 12월 3일 토요일

인도네시아의 한국식당 '신라 레스토랑'

족자의 한국음식점1- 신라 레스토랑

족자에는 유명한 한국식당이 두 군데 있다.
하나는 하야트 호텔 근처에 위치한 200석 규모의 대장금.
(장금이 옷까지 차려입은 종업원들이 한국 냄새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의 홀에서
분주히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오나라 오나라~ 가 절로 나온다.)
그리고 또 하나는 Ring road utara에 위치한 신라 레스토랑이다.
현지 음식점에 비해서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
나는 학교에 한국손님이 오시거나 특별한 날에만 한국식당을 찾곤한다.
아, 그리고 대장금은 한인 사장님께서 운영하시고,
신라는 인도네시아인이 운영한다.
외부 모습. 오른쪽에는 Happy puppy라는 큰 노래방이 있다.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ㅁ자 형태로 룸까지 완비되어 있다.

한국인 뿐 아니라 현지인 손님들이 매우 많다.
메뉴도 한식,일식,중식,인도네시아식까지 무척 다양하다.

두부김치
딤섬도 하나 주문해 볼까?

참이슬은 찾을 수 없었고, 한국인이 인도네시아에서 생산했다는 바람소주가 있었다.
달콤한 중국술 맛이 났다.

불고기! 현지인들 입맛에 맞게 달착지근하다.

며칠 전부터 어찌나 냉면이 먹고팠던지... ㅎㅎ

자장면에 탕수육 깐풍기까지 없는게 없다. ㅎㅎ
그나저나 이 많은 메뉴를 다 가능하다니...
주방장이 도대체 몇 명이나 되는거지?

인도네시아 음식에 잘 적응했지만,
한국음식이 너무나도 먹고픈 날에는 반드시 찾게되는 이곳
신라 레스토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